아주대학교

검색 열기
통합검색
모바일 메뉴 열기
 
 
 

일반공지

[학사] (재안내) 학부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근로 모집

  • 교무팀
  • 최승규
  • 작성일 2025-02-05
  • 조회수 143

(기존 공지 내용을 재 업로드한 것으로 이미 지원하신 분들은 재 지원할 필요가 없습니다.)


우리대학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진행을 위한 근로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


1.근로일시: 2025.2.11.(화) ~ 2025.2.27.(목)
• 일자별 세부 근무시간은 구글 설문지 접수시 참고
• 근로 가능한 시간은 지원자의 스케쥴을 신중히 체크하여 지원
  (근로 가능한 시간을 체크한 내용과 다르게 변경을 지속적으로 요구할 경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본 업무에 참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)


2. 선발인원: 0명

* 선발인원은 행사 상황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


3. 신청자격

  - 본교 학부생
  - 본교 장학금 수혜 기준에 준한 재학생
  -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, 평균 평점 2.0이상
    * 휴학생, 초과학기생 신청 불가


4. 주요업무: 
  - 학위수여식: 행사 진행을 위한 비품 옮기기, 학위가운 옮기기, 행사장 안내 및  주차 안내
  - 입학식 및 신입생 보호자 간담회: 의자 등 비품 옮기기, 행사장 셋팅, 행사 및 주차 안내
5. 시급: 10,030원/시간


6. 지원방법: 구글 설문지를 통한 접수 (선발자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 예정)
*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.
* 희망근무시간을 고려하되, 개인별 업무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
7. 모집기간: 2.4.(화) ~ 2.7.(금) 


8. 문의: 031-219-2016, seung218@ajou.ac.kr  


9. 접수링크

https://forms.gle/LQhtbtzuX7U4Xfuu8